기업 맞춤 CS 교육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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* 교육목표

- 고객의 NEEDS 와 WANTS를 파악하여 서비스 마인드를 점검하여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성과를 극대화 하도록 함
- 직원들의 창의력을 극대화 시키어 회사의 생산성을 향상시키고 더불어 직원들의 긍정적 마인드를 고취시켜 기업문화 혁신을 만드는 과정

* 과정 개요

교육대상 : 신입사원, 일반직원, 고객 접점 직원, TM 사원, 영업사원, 관리지급 사원 등
교육시간 : 특강 2~4HR / 워크샵 4~8HR (주제별로 특강 및 워크샵 진행 가능)

* 교육 프로세스

- 이미지 메이킹
- 서비스 긍정 마인드
- 직장 예절
- 비지니스 매너
- 셀프 리더십
- 스트레스 관리
- 시간 관리
- 직장내 커뮤니케이션
- M.O.T 접점 고객 은대
- 서비스 테크닉 (컴플레인 별 고객응대)
- 고객 감동 커뮤니케이션
- 전화 응대 법
- D.I.S.C
- TA 교류분석
- 애니어그램
- 미스터리 쇼퍼 등